인터파크도서, 이희성 인텔코리아 사장과의 만남
2010-03-26 10:47:16 2011-06-15 18:56:52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인터파크INT 도서부문이 프로페셔널 리더 6인의 인터뷰로 엮어낸 '리더의 하루' 출간을 기념해 인터뷰이 중의 한 명인 이희성 인텔코리아 사장과의 만남을 주선한다고 26일 밝혔다.
 
다음달 6일 인텔코리아회의실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희성 사장과 간단한 저녁식사를 함께하면서 CEO의 일과 삶, 도전과 실패 등에 대한 깊은 담소를 나눌 수 있다.
 
이희성 사장은 지난 1992년에 인텔코리아에 입사해 20년간 재직하면서 영업부, 네트워크 엔지니어, 영업총괄 전무 등을 거쳐 2005년부터 인텔코리아 사장으로 재직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인터파크도서의 웹진 '북&' 작가와의 만남 코너에 이희성 사장에게 묻고 싶은 질문이나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덧글로 남기면 총 5명의 독자를 초대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일 메일과 문자를 통해 개별 통보된다.
 
북&에서는 ‘Proposal 작가와의 만남’과 ‘On Air 작가와의 온라인 만남’, ‘현장스케치&후기’, ‘속시원한 인터뷰’ 등의 코너를 통해 인터파크도서가 주최하는 모든 작가와의 온•오프라인 만남 이벤트 참여 및 현장 엿보기가 가능하다.
 
 
 
뉴스토마토 정진욱 기자 jjwinwin@etomato.com

- Copyrights ⓒ 뉴스토마토 (www.newstomato.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