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상반기 최대 축제 '상상초월' 특집
2016-05-02 15:49:50 2016-05-02 15:49:50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GS홈쇼핑(028150)은 5월 한달 동안 상반기 최대 축제 '상상초월' 특집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대규모 사은 행사를 진행해 5월 특수를 선점하는 한편 내수 살리기에도 적극 동참한다는 계획이다. '상상초월' 특집은 GS샵의 TV, 모바일, 인터넷몰 등 전 판매채널에서 진행된다.
 
특집 기간 동안 차별화된 혜택의 상품들과 여름 준비 상품을 대거 선보인다. 에어컨, 에어 서큘레이터 등의 냉방 가전부터 여름 의류, 잡화, 침구 등에 이르기까지 품목을 확대하고 할인과 사은품 혜택을 강화해 준비했다. 또 사은품, 적립금, 멤버십 업그레이드까지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한 달 간 방송된 TV홈쇼핑 상품을 3회 이상, 20만원 이상 구매한 전 고객에게 '후지 인스탁스 미니 필름 카메라'를 선물로 증정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히 가족끼리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게 즉석 필름 카메라를 준비했다. GS마이샵(T커머스)과 GS샵 모바일, 인터넷몰 등에서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도 적용을 받는다.
 
모바일 GS샵에서도 최대 70% 할인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GS샵 멤버십 고객 중 '실버 회원' 이하 고객이 5월에 구매를 하면 '골드 회원'으로 업그레이드해준다.
 
강원형 GS샵 영업전략담당 본부장은 "8년째 진행하고 있는 상반기 최대 고객 사은 행사답게 GS샵의 온 역량을 집중해 준비했다"며 "GS샵의 다양한 판매 채널을 활용해 매일 새로운 혜택과 상품들을 대거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GS홈쇼핑)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