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아웃도어 '블랙야크 키즈' 론칭
2013-08-20 10:05:36 2013-08-20 10:09:00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블랙야크는 유아동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 를 공식 론칭한다고 20일 밝혔다.
 
키즈라인은 3~7세 아동을 메인 타깃으로하며 성인 아웃도어 스타일의 미니미 룩으로 상품이 구성되어 있다. 또한 다운재킷 중 일부 제품에만 적용되었던 초등학교 고학년 사이즈를 내년부터는 전 제품에 적용, 타깃층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블랙야크는 지난 2011년 키즈라인을 처음 선보인 이후 올해 처음으로 독자적인 유통채널을 구축하면서 연말까지 백화점 유아동 전문 매장 및 팝업 매장 10개와 숍인숍 매장 105개 등 전국 115개 매장으로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내년에는 백화점 유아동 전문 매장을 40개까지 늘리는 등 공격적인 영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블랙야크는 이번에 키즈라인을 론칭하면서 리바이스키즈와 휠라키즈 등을 두루 거친 김수영 디자인 실장을 영입해 키즈팀을 신설하고 상품기획과 디자인 인력을 별도로 운영하면서 '블랙야크 키즈' 를 전문 키즈 브랜드로 이끌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명호 블랙야크 상품기획본부 이사는 "아빠육아 트렌드와 캠핑 문화 확산에 따른 가족 단위 아웃도어 활동 인구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키즈 전용 아웃도어에 대한 관심 또한 급속도로 늘고 있다" 며 "세련된 패밀리룩 연출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살리면서도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로서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 속에서도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는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 이라고 말했다.
 
◇유아동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 론칭 광고 이미지, (사진제공=블랙야크)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김수경

정확한 시장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email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