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블랙스미스, 어린이 메뉴 2종 출시
2013-05-02 17:13:32 2013-05-02 17:16:10
[뉴스토마토 정해훈기자] 블랙스미스는 오는 5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어린이 메뉴 2종을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메뉴는 '미트볼 키즈 파스타(Meatball Kids Pasta)와 '스위트 포테이토 키즈 파스타(Sweet Potato Kids Pasta)' 등으로 가격은 각각 6600원이다.
 
미트볼 키즈 파스타는 크림과 치즈를 넣은 메뉴로 한입 사이즈인 '베이비 미트볼'이 들어 있으며 스위트 포테이토 키즈 파스타는 고구마 무스와 치즈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어린이날 당일 이들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고르곤졸라 피자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5일부터 31일까지 매장에 있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블랙스미스 홈페이지(http://www.blacksmith.co.kr)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lacksmithhq)에 올리면 50명을 추첨해 크록스 슈즈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경품으로 제공되는 크록스 슈즈는 어린이가 좋아하는 뽀로로, 배트맨, 슈퍼맨 등의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이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풍성한 혜택과 함께 이탈리안 요리를 즐기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어린이날에 준비한 이벤트와 경품으로 뜻깊은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블랙스미스 어린이날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블랙스미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