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올 뉴 인피니티 QX, 2년째 美서 '최고의 럭셔리 SUV' 선정
2012-05-14 17:01:09 2012-05-14 17:01:48
[뉴스토마토 강진규기자]인피니티는 플래그십 럭셔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올 뉴 인피니티 QX'가, 미국 뉴 잉글랜드 자동차기자협회(NEMPA)가 발표하는 '2012 겨울철 최고의 차 어워드'에서 '최고의 럭셔리 SUV'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미국 뉴 잉글랜드 6개 주의 자동차 전문가들이 선정하는 이번 어워드는 혹독한 겨울철 기상 조건을 갖춘 미국 보스턴과 북동부 지역에서 실제 주행 후 차의 성능과 품질을 평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올 뉴 인피니티 QX
 
'올 뉴 인피니티 QX'는 엔진과 주행성능, 외관과 인테리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2011년에 이어 올해도 '최고의 럭셔리 SUV'에 연속 선정됐다.
 
'올 뉴 인피니티 QX'는 럭셔리 브랜드 최대 사이즈를 자랑하는 흡입력 있는 외관, 직분사 시스템이 적용된 강력하면서도 효율적인 5.6리터 V8 엔진을 바탕으로 겨울철 도로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입증했다. 또 혁신적인 유압식 자세 제어 장치(HBMC)로 연속되는 코너링에서도 높은 접지력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며 높은 점수를 받았다.
 
뉴 잉글랜드 자동차기자협회는 QX에 대해 전천후 환경에서 주행 가능한 퍼포먼스와 편안함을 제공하는 럭셔리 SUV라고 설명했다.
 
올 뉴 인피니티 QX는 작년 2월 북미 오토모티브 리스 가이드(ALG)가 발표한 '최고의 잔존가치를 지닌 럭셔리 풀사이즈 SUV'로 선정되기도 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