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진양

jinyangkim@etomato.com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해피콜 '초고속 블렌더'가 반값에?…여름 맞이 사은 행사

백화점·할인점·온라인몰 등서 전방위 프로모션

2019-07-04 10:40

조회수 : 7,18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해피콜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이해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할인 및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먼저 해피콜은 7월 중순까지 진행되는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의 정기 세일 기간 동안 각 백화점 내 매장에서 20주년 기념 ‘마스터피스 IH 프라이팬 및 냄비’를 판매한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초고속 블렌더 행사를 펼치며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해피콜이 여름을 맞아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전방위 할인·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사진/해피콜
 
전국 할인점에서도 저렴한 가격에 해피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해피콜은 롯데마트에서 이달 10일까지 ‘다이아몬드 IH 포셀 프라이팬’ 등의 대표 제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에서도 이달 17일까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유성점·금천점·동수원점·부천상동점·월드컵점 5개 매장에서는 티타늄 프라이팬을 구매하거나 5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각 매장 당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스테인리스 멀티 커버’ 증정 행사도 전개한다.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있다. 해피콜은 11번가에서 6일부터 ‘해피콜 브랜드 워너비(Wanna B)’ 행사를 진행한다. ‘컴포트 프라이팬’, ‘브릴로 프라이팬’, ‘싱크로 IH 양면팬’ 등 주방 용품을 최대 20% 할인하고,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쿠팡에서 이달 14일까지 7월 와우데이 행사로 ‘해피콜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IH 진공냄비 VIEW’ 등 해피콜의 다양한 주방 용품과 주방 가전 제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김범수 해피콜 유통사업본부장은 “하반기를 시작하는 7월을 맞아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고객 맞춤 판촉 행사를 펼친다”며 “할인 기회를 기다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프로모션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김진양

안녕하세요. 뉴스토마토 산업1부 김진양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