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지은

jieunee@etomato.com

슬로우어답터의 시각에서 알기쉬운 IT통신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LGU+, VIP 대상 문화마케팅 강화

2019-03-18 15:19

조회수 : 94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LG유플러스가 VIP 단골 고객을 대상으로 문화마케팅을 강화합니다.
 
LG유플러스는 18일, 19일 양일간 전국 5대 도시에서 영화 시사회 이벤트인 ‘U+ 찾아가는 영화관’을 진행합니다.
 
LG유플러스 고객을 대상으로 3월에 진행하는 U+ 찾아가는 영화관 이벤트는 서울·부산·대전·대구·광주 등 전국 5대 도시에서 총 2000명 고객을 대상으로 열리는 최대 규모 영화 시사회 이벤트입니다. 
 
LG유플러스가 VIP 고객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영화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특히 18일에 열리는 시사회는 LG유플러스의 영업현장이 단골 고객에게 직접 감사를 전하는 고객 초청 이벤트로 진행되는데요. 롯데시네마 서울 월드타워에서 LG유플러스 매장의 단골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U+ 찾아가는 영화관 프로모션은 강남·서초·송파 지역 LG유플러스 매장의 직원들이 VIP 단골 고객을 직접 초청하는 방식입니다. 동반1인 포함하여 총 500명이 대상입니다. 이 날 행사에는 해당 지역의 영업팀장과 LG유플러스 매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이 고객에게 감사를 표현하는 이벤트가 포함될 예정입니다. 
 
19일 오후 8시에 롯데시네마 서울 월드타워·부산 부산본점·대전 둔산·대구 성서·광주 수완에서 열리는 U+ 찾아가는 영화관 이벤트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3월5일부터 3월12일까지 진행했던 이벤트 응모에 당첨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시사회에 상영되는 영화는 20일 개봉하는 영화 돈입니다. 부자가 되고 싶은 신입 증권맨이 위험한 제안에 빠지면서 일어나는 이야기입니다. 배우 류준열과 유지태가 주연한 작품인데요. 19일 롯데시네마 서울 월드타워에서 오후 8시에 열리는 행사에는 영화 돈의 주연배우 무대인사도 포함돼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이 시사회를 올해 안에 전국 30개 도시로 확대해서 진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 이지은

슬로우어답터의 시각에서 알기쉬운 IT통신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