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보선

kbs7262@etomato.com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트렌드토마토 TT)봄 나들이 슈즈 선택 …블로퍼가 뭐에요

2018-05-04 09:33

조회수 : 2,70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야외 활동이 늘어나고 있는 5월, 활동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나들이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슈즈를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야외 활동에 적합한 '스니커즈'와 신고 벗기 간편하고 가벼운 '블로퍼'가 주목받고 있다. '무크' 스니커즈와 블로퍼로 슈즈 연출법을 참고해보자. 
 
블로퍼? 아하~'백리스 로퍼' 
 
슬리퍼처럼 보일 수 있는 블로퍼는 백리스(backless)와 로퍼(lofer)의 합성어로 신발 뒷면을 없앤 로퍼를 말한다. 지난해 명품 브랜드에서 선보이며 급 부상한 블로퍼는 가볍고 간편하게 신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이러한 블로퍼의 열풍이 올해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패션잡화 브랜드 mook(무크)에서 소프트한 양가죽을 사용한 고급스러운 블로퍼를 새롭게 선보였다. 무크의 블로퍼는 골드 컬러로 제작된 원형 버클과 굽이 포인트로 앞 코와 발 뒷부분까지 각이 진 스퀘어 모양으로 매니시한 느낌을 더했으며, 색상은 화이트, 블랙, 핑크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편안한 느낌이 강한 블로퍼는 와이드 팬츠나 슬랙스, 셔츠 등의 아이템과 매치하면 격식을 갖춘 듯한 포멀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스커트, 원피스 등의 페미닌한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꾸준한 사랑, 스니커즈로 활동성 있게
 
따스한 날씨로 외출과 나들이 등의 야외 활동이 잦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또는 연인과 특별한 패밀리룩 및 커플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펀칭 스니커즈를 활용해보자.
 
스니커즈는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패션 아이템으로 유행에 상관없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무크에서 새롭게 출시한 펀칭 스니커즈는 화이트 컬러 베이스에 뒤꿈치와 옆 라인에 블랙 컬러 배색 포인트와 함께 사이드에 펀칭 디테일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튼튼한 내구성과 폭신한 쿠셔닝으로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컬러는 화이트, 블랙 2가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남녀 공용으로 출시했다.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 김보선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