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조문식

(게임동향)마구마구2020 모바일·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등 업데이트

넷마블·넥슨·게임빌 등 다양한 이벤트 병행

2021-01-12 16:22

조회수 : 1,11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오늘은 넷마블 ‘마구마구2020 모바일’과 ‘하운즈:리로드’,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와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등 다양한 게임들이 업데이트를 마무리했다는 소식입니다.
 
넷마블은 야구게임 ‘마구마구2020 모바일’에 96~97시즌 선수들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당시 활약한 타자 297명과 투수 225명 등 총 522명의 선수가 새로 등장했습니다. 게임 이용자들은 현대 유니콘스 박재홍과 해태 타이거즈 이종범 등 과거 유명 선수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넷마블 측은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넷마블은 야구게임 ‘마구마구2020 모바일’에 96~97시즌 선수들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사진/넷마블
 
넷마블의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 역할 수행) 게임인 ‘하운즈:리로드’에는 신규 구급도구가 추가됐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구급도구는 착용 시 최대 생명력과 활력, 회복력 등이 대폭 증가하는 고정 옵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 달 5일까지 ‘하운져스 지원 대작전’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넥슨은 모바일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신규 시즌 ‘노르테유’를 열고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습니다. 이번 시즌 동안 ‘달려라 펭수’와 ‘포르쉐 타이칸 4S’ 같은 특별한 카트와 우주선 모양의 ‘노르딕’ 등 각양각색의 카트를 차례로 공개합니다. ‘달려라 펭수’는 오는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해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포르쉐의 순수 전기 스포츠카를 본떠 만든 ‘포르쉐 타이칸 4S’ 카트는 오는 29일 게임에 추가할 예정입니다.
 
게임빌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사진/게임빌
 
게임빌도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습니다. 게임빌은 지난달 공개한 근접 전투에 특화된 캐릭터 ‘플레임스트라이커’ 캐릭터(클래스)에 초극 및 궁극 성장을 추가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등장한 19개 클래스의 궁극 성장이 모두 가능해졌죠. 게임에서는 업적과 보석 성장에 대한 확장도 이뤄집니다. 세부적으로 ‘성장, 수집 업적’이 기존 25등급에서 30등급으로, 보석 성장은 13등급에서 15등급으로 확장됩니다. 아울러 모든 클래스에 각 2종씩 전신 및 무기 날개 아바타가 추가됩니다.
 
  • 조문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