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유튜브 채널 “이종복 TV”, 8월말 패턴매매 완전정복 온라인강좌 개강!!
유튜브 채널 “이종복 TV”, 8월말 패턴매매 완전정복 온라인강좌 개강!!
2020-08-04 15:10:30 2020-08-04 15:10:30
대한민국 대표 증권방송 토마토TV 소속 이종복 전문가의 유튜브 채널 "이종복 TV"에서 지난
7월 만기일 이후 및 7월 말까지의 지수 움직임을 정확히 예측하여 투자자 및 Youtube 구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7월 말까지는 지수가 급등하기 보다는 눈치보기 성격 및 수렴형의 모습으로 움직일 것을 예상해 줬는데, 지수는 결국 큰 상승보다는 약한 상승을 하였고 패턴도 정확하게 삼각형 패턴으로 움직여 많은 투자자들이 놀라워했다. 나아가, 나스닥은 신고가후 조정을 예상하였는데 정확히 들어맞았고, 주요 공략주로는 순환매 차원으로 아이티 소부장 관련주, 무역전쟁 이슈 수혜주인 희토류 관련주, 그리고 코로나 백신 및 치료제 관련주 를 집중적으로 추천해주었는데, 대부분 놀랄만한 상승을 보여 투자자 및 구독자들이 크게 만족하였다.
 
7월 3~4주 추천주중 제약주들이 특히나 높은 수익률을 보여주었는데, <바이오니아>는 33%의 수익률을, <국제약품>은 무려 96%의 수익률을, <유니온>은 54%의 수익률을 보여주었다. 또한, <삼성제약>은 35%의 수익률을, 그리고 <화일약품>은 57%의 수익률을 자랑하여 회원들에게 큰 수익을 가져다주었다. 이종복 전문가는 평소 종목추천을 타 전문가에 비해 폭 넓게 많이 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제약주뿐만이 아닌 대부분의 종목들이 좋은 상승률을 보였다.
 
최근 추천주들은 이종복 전문가가 그 어느때 보다도 강력하게 추천하여 많은 투자자들과 구독자들에게 큰 수익을 안겨줬으며, 위 내용은 이종복 전문가의 유튜브 채널 “이종복TV”에 7월15일 업로드된 “7월 중순이후 핵심 포트폴리오”, 과21일 업로드된 “지금시장 최고의 종목선택tip”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종복 TV”에서는 매주 4~5개의 종목 및 시황관련 영상이 업로드되며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어 그동안 투자손실에 지친 개인 투자자라면 꼭 시청할 것을 추천한다.
 
8월 26일, 회원들의 무수한 요청에 못이겨 이종복 전문가가 “패턴매매 완전정복과 2020년 3분기 핵심전략!”을 주제로 온라인 강좌를 진행한다. 평소 온라인강좌를 자주 진행하는 편이지만, 이번 강좌는 캔들패턴 및 패턴매매의 핵심내용들과 더불어 20200년 3분기 핵심 유망주까지 포함되어있어 많은 투자자들이 기대하고 있다.
 
현재 이종복 전문가는 생방송을 해외선물, 주식방으로 나누어 운영하고 있는데,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해외선물방 회비를 8월 7일까지 40% 할인하겠다고 밝혀 큰 화제가 되고있다. 이종복 전문가는 평소 할인을 잘 진행하지 않아 youtube 및 생방송 회원들이 크게 기뻐하였다. 평소 해외선물에 관심이 있던 투자자라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을 것을 강력 추천하는 바이다.
 
 
■ 거래량 상위 Top5(15:30 기준)
 
■ 이종복 전문가 투자클럽 바로가기
 
■ 이종복 전문가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 문의전화 : 02-2128-3355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