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스타플레이스이엔티와 전속계약, 김미려 남편 정성윤 활동 예고
2020-05-21 15:57:51 2020-05-21 15:57:51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정성윤이 스타플레이스이엔티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스타플레이스이엔티는 521배우 정성윤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정성윤은 그간 영화, 드라마, CF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 온 만큼 앞으로도 여러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배우 정성윤에 대한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개그우먼 김미려의 남편이자 배우인 정성윤이 스타플레이스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을 예고했다.
 
2002년 배우 한가인과 함께 출연한 박카스 광고젊은 날의 선택-버스 편을 통해 데뷔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던 정성윤은 이후 영화미녀는 괴로워’, ‘나의 PS 파트너’, ‘악녀’, MBC 드라마나쁜 형사’, tvN 드라마화유기등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들며 탄탄한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뿐만 아니라 뮤지컬, 연극 등 다방면에서 활동해온 정성윤은 KBS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KBS ‘우리 동네 예체능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와 다양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처럼, 데뷔 이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활동 영역을 넓혀온 정성윤은 스타플레이스이엔티와의 전속계약을 통해 더욱더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만큼, 앞으로 그가 보여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스타플레이스이엔티는 배우 서은경, 민서준, 김보배, 뮤지컬 배우 이민재 등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스타플레이스이엔티와 전속계약, 김미려 남편 정성윤 . 사진/스타플레이스이엔티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