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5인조 밴드 루아멜, 유니버설뮤직코리아와 전속 계약
2020-05-21 09:32:14 2020-05-21 09:32:14
[뉴스토마토 권익도 기자] 5인조 밴드 루아멜(LUAMEL)이 유니버설뮤직 한국 지사와 전속계약을 맺고 도약에 나선다.
 
21일 유니버설뮤직코리아는 루아멜은 딘(DEAN), 쎄이(SAAY), 1415에 이어 네 번째 전속 아티스트가 된다고 밝혔다. 산하 레이블인 온더레코드(ON THE RECORD)엔 택(TAEK), 림킴(LIM KIM) 등도 있다.
 
오는 26일 첫 디지털 싱글 ‘Horizon’ 발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Horizon’은 미지의 세상을 향해 떠나가는 항해를 노래하는 곡. 수평선에 떠오르는 일출처럼 새로운 시작과 세상에 전하는 용기를 담았다.
 
유니버설뮤직은 마룬5(Maroon 5), 레이니(LANY), 5SOS(5 Seconds of Summer), The 1975 등 세계적인 팝 밴드가 소속된 음반사다. 한국 지사인 유니버설뮤직코리아에서 전속 밴드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루아멜은 2018년 EP ‘LIVELAPSE’발표, 네이버 뮤지션 리그 활동 등을 해왔다. 
 
원지훈 유니버설뮤직코리아 A&R은 뉴스토마토에 “루아멜 음악은 신디사이저와 락 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몽환적 음악”이라며 “탄탄한 팝 밴드 로스터로 유명한 유니버설뮤직과  루아멜의 만남은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루아멜(LUAMEL). 사진/유니버설뮤직코리아
 
권익도 기자 ikdokwo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