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에이스침대, '2020년 웨딩멤버스' 실시
2020-01-06 11:15:35 2020-01-06 13:46:03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에이스침대가 더욱 풍성하고 특별한 혜택으로 무장한 2020년도 ‘에이스 웨딩멤버스’ 서비스를 선보인다.
 
‘에이스 웨딩멤버스’는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에이스침대가 제공하는 수준 높은 수면 문화를 느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지난 2014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서비스로, 론칭 이후 예비 부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에이스침대가 신혼부부들을 위한 '2020년 에이스 웨딩멤버스'를 실시한다.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는 더욱 강화된 혜택으로 올해 ‘에이스 웨딩멤버스’를 마련했다. 예비 부부들이 침대 구매 시 협탁을 함께 구매하는 추세를 반영해 침대 및 협탁 구매 금액까지 포함될 수 있도록 사은품 지급 범위를 확대했다. 또한 올해에는 구매 사은품으로 24인치 캐리어 증정까지 확대 운영한다. 침대 구매 고객들 사이에 고급화 추세가 확대됨에 따라 이를 적극 반영한 혜택이다.
 
또한 에이스침대는 구매금액별로 신혼여행에서 활용하기 좋은 사은품을 증정한다. △400만원 이상 내셔널지오그래픽 24인치 캐리어 △이상 내셔널지오그래픽 20인치 캐리어 △200만원 이상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이 제공된다.
 
에이스침대와 제휴한 신용카드를 활용하면 혼수 침대 구매 부담을 더욱 낮출 수 있다. 에이스침대 스페셜 롯데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또한 같은 카드로 24개월 혹은 36개월 할부 결제 시에는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82만8000원의 캐시백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리클라이너나 고급 침구류, 매트리스 연계 품목 등 신혼부부가 필수로 구매하면 좋은 품목들에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이 주어진다. 웨딩멤버스에 가입 후 침구 브랜드 ‘소프라움’ 매장에서 침구 구매 시 추가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 매장에서는 스마트슬리브, 마이크로케어, 보이로패드 등 매트리스 연계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며, 웨딩멤버스 회원이 노르웨이산 명품 리클라이너 ‘스트레스리스’의 클래식 베이스를 구매하면 스윙테이블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침대와 결합해 사용하는 침대 전용 방충·항균·항곰팡이 케어 ‘마이크로가드 에코’를 5년 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에이스 웨딩멤버스’는 올해 결혼이 예정된 예비 부부라면 누구나 기본적인 개인 정보와 결혼 관련 증빙 이미지(예식장 계약서, 청첩장 등)를 등록하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