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의학칼럼)비아그라 효과 제대로 발휘하는 7가지 팁
(의학전문기자단)이영진 대구코넬비뇨기과 대표원장
2019-12-23 15:33:41 2019-12-23 15:33:41
비아그라 같은 발기부전 치료제가 출시된 지 오랜 시간이 지났다. 실제로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하는 남성들이 많은데 그 중요한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하면서 복용법을 정확히 알고 복용하는 남성들은 의외로 많지 않다. 비아그라 파워 정확히 발휘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첫 번째가 비아그라를 복용하면 그냥 발기가 된다고 알고 있는 남성이 너무 많은데 전혀 그렇지 않다. 흥분이 안 된 상태에서는 비아그라 한 알을 먹어도 발기가 전혀 될 수 없다. 비아그라는 산화질소라는 물질이 분비되어야 작용을 하게 되고 파워를 발휘할 수 있다는 사실을 반드시 명심해야 한다. 성적으로 흥분된 상태에서 야한 동영상을 보거나 사랑하는 여친과 같이 있다던지 야한 상상을 하는 등 흥분 상태가 되어야 비아그라가 파워를 발휘할 수가 있다. 성적인 흥분상태 없이 회사생활로 찌들어 있고 스트레스가 많은 상태에서는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해도 본연의 기능을 발휘하기가 어려워진다는 사실을 정확하게 알아야 한다.
 
두 번째는 발기부전치료제를 평생 먹어야 하는 것이 아닌지 불안감을 호소하는 남성들이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 발기부전 치료제는 평생 복용해야 하는 약이 전혀 아니다. 발기약을 복용하는 과정에서 운동, 스트레스 해소, 금주, 금연 등 본인의 발기력을 강하게 만드는 노력을 하게 되면 발기부전 치료제를 중단해도 된다. 절대 평생 복용하는 것이 아니므로 불안해하지 않아도 된다.
 
세 번째가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하면서 부작용 정도가 약한 경우에는 약을 그대로 복용해도 된다. 얼굴이 화끈거리고, 두통이 오고, 얼굴에 발진이 오는 등의 경미한 부작용은 약을 복용하는 가운데 나타날 수도 있다. 심한 정도의 부작용은 약 복용을 중단하고 주치의에게 상담을 받아야 하지만 경미한 약 부작용은 그대로 복용해도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
 
네 번째는 발기부전 치료제를 반드시 금지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 심장질환으로 니트로글리세린 계열의 유기질산염을 복용하는 경우가 있다. 저혈압이 너무 심하게 나타날 수가 있기 때문이다. 심장질환이 있는데 유기질산염 제제를 복용하는 남성들은 절대로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하면 안 된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한다.
 
다섯 번째는 발기가 제대로 되기 위해서는 음경주변의 근육이 강해져야 한다는 사실이다. 음경주변의 근육인 허벅지 복근 등을 강하게 만드는 노력을 해야 발기부전 치료제의 효과가 최상으로 발휘될 수가 있다.
여섯 번째는 발기부전 치료제를 복용하는 남성들 중에서 발기지속증이 오는 경우가 있다. 발기지속증은 꺾이지 않을 정도의 아주 강한 발기상태가 4~5시간 이상 지속되는 경우를 말한다. 발기지속증이 아니라 발기가 되었다가 가라앉기를 반복되는 경우는 오랜 시간 경과해도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는다. 꺾이지 않을 정도의 강한 발기상태가 지속되는 발기지속증이 오게 되는 경우에는 반드시 비뇨기과 내원해서 치료를 받아야 한다.
 
일곱 번째는 발기부전 치료제는 통상 1시간 전에 복용해야 하지만 20분이나 30분에도 바로 효과를 보는 남성들도 있다. 그런 경우에는 본인에게 맞추어서 30분전에 복용해도 된다. 발기부전 치료제의 효과는 개인차이가 많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춰 복용하면 된다.
 
 
◇ 이영진 대구코넬비뇨기과 대표원장
 
- 부산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 부산대학교 비뇨기과 전문의 취득
- 부산대학교 의과대학 의학박사
- 대한의사협회 선정 네이버 최고 상담 답변의
- 대구은행 선정 “베스트 of 베스트”비뇨기과
<저서>
- “발기부전 최고의 탈출기” (2018년)
- "조루증 탈출 프로젝트” (2015년)
- “음경관상학” (2014년) 
- “최고의 남성이 되는 비법 공개” (2011년)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안녕하세요 잘­보고 갑니­다 남­성­제­품 필요­하시­면 여­기 방문해­주세­요. https://vn77.kr

2023-07-18 14:58 신고하기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