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DS, 콤팩트 SUV ‘DS 3 크로스백’ 사전계약 실시
2019-12-04 15:43:39 2019-12-04 15:43:39
[뉴스토마토 김재홍 기자] DS오토모빌(DS)이 프리미엄 콤팩트 SUV ‘DS 3 크로스백’ 사전계약을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DS 3 크로스백은 △조각적인 선과 화려한 빛으로 완성된 외관 △고급 소재와 정교함이 돋보이는 독창적인 실내 △최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을 대거 갖춘 것이 특징이다.
 
실내는 플래그십 모델인 ‘DS 7 크로스백’에 적용된 고급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이 반영됐다. DS 엠블럼을 활용한 유니크한 센터페시아 디자인, 펄 스티칭과  워치 스트랩 패턴으로 마감한 나파가죽시트, 끌루드파리(Clous de Paris) 기요셰(Guilloché) 기법 등이 적용됐다. 
 
DS가 4일 'DS 3 크로스백' 사전계약을 실시했다. 사진/DS
 
‘DS 매트릭스 LED 비전’은 각각의 LED 모듈들이 독립적으로 움직여 상대 운전자나 보행자를 방해하지 않고 밝은 시야를 제공한다. 반자율주행 기술인 ‘DS 드라이브 어시스트’와 자전거와 보행자까지 인식하는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 등은 보다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돕는다. 
 
15가지의 첨단 안전사양을 기본 장착한 DS 3 크로스백은 유로앤캡의 신차 안전도 평가에서 성인 및 어린이 탑승자 보호 부문 각각 96%, 86%라는 높은 점수를 받으며  최고 등급에 해당하는 별 다섯개를 획득했다.
 
한편, DS 3 크로스백은 오는 10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DS 스토어 강남에서 출시행사를 갖고 본격 판매에 돌입한다.
 
DS 3 크로스백 모습. 사진/DS
 
김재홍 기자 maroniev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