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아이배냇, '순산양유아식 소문내기' 이벤트 전개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홈페이지 개설 기념 이벤트 진행
2019-11-25 17:28:08 2019-11-25 17:28:08
[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아이배냇이 산양분유에 대한 정보 전달을 위해 '순산양유아식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전했다.
 
아이배냇의 '소문내기' 이벤트 홍보 배너 이미지. 사진/아이배냇
 
앞서 아이배냇은 지난달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홈페이지를 오픈해 생산 공정 정보를 전면 배치하고, 산양유 특징 및 순산양유아식 단계별 성분 등을 공개했다. 또 소비자들이 직접 사이트 내 지도와 위성사진으로 유럽 산양목장을 확인하고, 목장 아이콘을 누르면 산양을 사육 중인 목장 및 사육두수 등을 확인 할 수 있게 했다.
 
이 같은 홈페이지 개설에 힘입어 아이배냇은 다음달 21일까지 '순산양유아식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참여하기 위해선 브랜드 홈페이지 주소를 복사한 뒤 개인 블로그 혹은 SNS 등에 사이트 주소와 이벤트를 공유하고, 아이배냇 공식 쇼핑몰에 링크 혹은 캡쳐 이미지를 첨부하면 된다.
 
당첨자는 내달 27일 아이배냇 공식쇼핑몰에서 발표된다.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간식박스(3명) △3만원 상당 간식박스(10명) △환절기에 좋은 배도라지조아 10개입(2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원산지 정보와 목장이야기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도록 도표와 지도를 활용해 쉽고 재밌게 구성했다”라며 “더 많은 소비자들이 분유에 대해 꼼꼼히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소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국내 최초 3세 이상 키즈전문 식품 브랜드 아이배냇 꼬마는 KT ARA IPTV 광고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받아라 맛있는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배냇 공식 쇼핑몰에서 3만원 이상 꼬마제품 구매 시, 매주 다양한 신제품이 증정된다.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