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삼성전자,'셰프컬렉션 인덕션'으로 쿠킹클래스 진행
‘삼성 클럽드셰프 코리아’ 소속 셰프들과 연말까지 9회 행사
빠른 조리 시간·편의 기능 등 체험…여름철 조리 부담 최소화
2019-06-25 09:38:59 2019-06-25 09:38:59
[뉴스토마토 권안나 기자] 삼성전자가 ‘삼성 셰프컬렉션 인덕션과 함께 시원한 여름 나기’를 주제로 한 소비자 대상 쿠킹클래스를 열었다.
 
삼성전자는 지난 24일 서울 중구 충무로에 위치한 ‘샘표 우리맛 공간’에서 ‘삼성 클럽드셰프 코리아’ 멤버인 이충후 셰프와 함께 쿠킹클래스를 열었다.
 
이 행사에 참석한 소비자들은 올해 새롭게 출시된 삼성 셰프컬렉션 인덕션을 활용해 직접 요리를 만들어보면서 자연스럽게 제품 특징을 체험했다.
 
이충후 셰프는 삼성전자의 ‘셰프컬렉션 인덕션’ 활용해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사진/삼성전자
 
특히 삼성전자는 인덕션이 불꽃을 통한 직접 가열 방식 대신 전용 용기만 가열하는 전자기유도 방식이라 보다 안전하며, 높은 열효율로 조리시간을 크게 단축시키기 때문에 '쿨 키친'을 구현하는 데 도움 된다는 점을 강조했다.
 
삼성 셰프컬렉션 인덕션은 국내 최고 수준인 최대 6800와트(W)의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며, 1개의 인덕션 화구를 최대 4개로 분할해 사용 가능한 '콰트로 플렉스존'을 갖추고 있다.
 
또 △기기 작동 상태와 화력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LED 가상불꽃’ △정교한 온도 조절은 물론 탈부착이 가능해 청소가 간편한 ‘마그네틱 다이얼’ 등 차별화된 편의 기능들로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삼성전자는 올 연말까지 ‘샘표 우리맛 공간’과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 5층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공간 ‘#Project PRISM’에서 강민구·임기학·임정식 등 ‘삼성 클럽드셰프 코리아’ 소속 국내 정상급 셰프들과 함께 △삼성 인덕션으로 완성되는 주방 △삼성 인덕션과 함께 준비하는 연말파티 등 다양한 주제로 총 9회의 쿠킹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의 ‘삼성코리아’ 계정에서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권안나 기자 kany872@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