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파라다이스시티,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 '원더박스' 티저 공개
30일 개장 앞두고 사전 이벤트…얼리버드 50% 할인 혜택
2019-03-05 11:39:08 2019-03-05 11:39:41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이달 말 개장을 앞둔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 '원더박스'(WONDER BOX)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공개된 원더박스 티저 영상은 열쇠 구멍을 통해 미스터리한 공간으로 이동해 밤의 축제를 연상케 하는 화려한 세계가 펼쳐진다. 원더박스 로고 등장과 동시에 막을 내리는 영상은 파라다이스시티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서 감상 가능하다. 추후 원더박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다른 버전의 티저도 공개될 예정이다.
 
파라다이스시티 1단계 사업의 일환인 원더박스는 '밤의 유원지' 콘셉트의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테마파크다. 세계 최고 디지털 아트팀이자 스페인 사그라다 파밀리아의 프로젝션 맵핑으로 관심을 모은 '모멘트팩토리'(Moment Factory)가 원더박스의 미디어 콘텐츠를 제작했다. 여기에 국내 최초로 도입되는 어트랙션, 관객 참여형 퍼포먼스, 한국에 최초 상륙한 아시아 최고 파티시에의 디저트 숍 등 눈과 입이 동시에 즐거운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원더박스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개장 기념 사전 이벤트 '헬로! 원더박스'도 진행한다. 15일부터 30일까지 이벤트형 쇼핑 아케이드 플라자에 얼리버드 티켓과 카니발 드레스룸 부스가 마련된다. 개장에 앞서 첫 판매를 개시하는 얼리버드 티켓은 자유이용권 50% 할인 혜택을 적용해 성인 1만4000원, 어린이 1만원에 구입 가능하다. 카니발 드레스룸에서는 원더박스 메인 공연 '루나 카니발'의 화려한 의상을 입어보고 신비로운 캐릭터로 변신할 기회를 선사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관광, 문화체험, 휴식, 엔터테인먼트를 융합한 동북아 최초 복합리조트다. 1단계 1차 시설은 호텔, 카지노, 컨벤션이 들어섰고, 2차 시설은 부티크 호텔·스파·클럽·플라자·예술전시공간·스튜디오 등 다양한 문화·엔터테인먼트 시설로 조성됐다. 오는 3월 말 원더박스 개장함으로 1단계 2차 사업을 마무리하면 진정한 아트테인먼트 리조트로 거듭나게 된다.
 
파라다이스시티 '원더박스' 티저 이미지. 사진/파라다이스시티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