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중기중앙회, 소기업·소상공인 힐링캠프 개최
2019-02-26 15:14:58 2019-02-26 15:14:58
[뉴스토마토 이우찬 기자] 중소기업중앙회는 노란우산공제에 가입한 소기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경영의욕 고취와 재충전의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오는 3월8~9일, 3월9~10일 1박 2일 동안 1~2차로 나눠 경기도 용인 중소기업인력개발원에서 '소기업·소상공인 힐링캠프'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소기업·소상공인 특화형 프로그램으로 '일류기업으로 가는 길', '業의 의미와 가치 찾기' 등을 통해 기업가정신을 다지고, 방송인 이경애 어묵떡볶이 대표가 '성공과 실패 이유가 있다'를 주제로 특강으로 생생한 사업운영 경험담을 전달할 예정이다. 
 
요과·전통다도 체험, 레크레이션, 친교활동 등으로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과 재충전의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임승종 중기중앙회 노란우산서비스부장은 "이번 힐링캠프는 내수경기침체와 최저임금상승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기업자와 소상공인들이 함께하는 자리"라며 "많은 분들이 참석해 힐링과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힐링캠프는 노란우산공제 가입 소기업·소상공인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가족경영인 경우 가족도 동반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중소기업중앙회 노란우산홈페이지에 하면 된다.
 
이우찬 기자 iamrainshine@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