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시몬스침대, 고객만족도 침대 부문 10년 연속 1위
2018-12-13 18:43:32 2018-12-13 18:43:32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시몬스침대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침대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올해로 27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자랑하는 고객만족 지수로 평가된다. 각 산업별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해 산업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발표한다. 
 
KCSI 지수는 전반적 만족도 30%, 요소 만족도 50%, 재구입 의향 20% 비율로 측정된다. 시몬스침대는 ▲튼튼한 스프링 ▲높은 신뢰도 ▲매트리스 소재의 우수성 ▲배송 및 설치 서비스 순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시몬스침대 관계자는 "'기본에 충실하자'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생산되는 매트리스의 우수한 제품성과 수준 높은 서비스, 브랜드 인지도가 어우러져 이뤄낸 결과"라며 "특히 한국 시몬스는 올해 사회적 화두였던 라돈 이슈 속에서도 적극적으로 회사의 심장인 생산 시설과 세계 최고 수준의 설비를 자랑하는 R&D 센터를 공개하며 소비자에게 안전성을 적극적으로 알렸다"고 말했다. 시몬스침대는 한국표준과학연구원과 자체 R&D 센터의 라돈 시험 성적서를 공개하며 안전성을 강조한 바 있다.
 
한국 시몬스침대는 앞서 ▲한국소비자웰빙지수 14년 연속 1위, ▲더 프라우드(PROUD) 대한민국명품 침대 부문 10년 연속 1위, ▲제 4회 한국감성과학대상 감성제품부문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다.
 
사진/시몬스침대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