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토마토 추천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외 4편
2018-03-16 11:26:49 2018-03-16 11:26:49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멜로의 복귀’가 반가운 요즘이다. ‘멜로 퀸’ 손예진이 오랜만에 선택한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입소문이 무섭다. 아련한 사랑을 그린 소지섭의 모습이 색다르다. 두 사람의 케미가 남녀노소 관객들의 가슴을 촉촉이 적시고 있다. 개봉 첫 날부터 박스오피스 1위 질주다. 이밖에 ‘리틀 포레스트’가 누적 관객 수 100만을 넘으며 ‘TOP5’를 유지하고 있다. 웹툰 전설 ‘치즈인더트랩’이 어떤 성적표를 손에 쥘지도 눈여겨 볼 3월 3째 주 극장가 풍경이다.(16일 오전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 지금 만나러 갑니다
 
주연 : 손예진 소지섭 김지환 고창석 이유진
감독: 이장훈
개봉: 3월 14일
누적 관객 수: 19만7738명
 
비가 오는 날 다시 돌아오겠다는 믿기 힘든 약속을 남기고 세상을 떠난 ‘수아’(손예진). 그로부터 1년 뒤 장마가 시작되는 어느 여름 날, 세상을 떠나기 전과 다름없는 모습의 ‘수아’가 나타난다. 하지만 ‘수아’는 ‘우진’(소지섭)이 누구인지조차도 기억하지 못한다. 자신을 기억하지 못해도 그녀가 곁에 있다는 사실만으로 행복에 젖은 ‘우진’과 자신이 기억하지 못하는 그와의 얘기가 궁금한 ‘수아’.
 
토마토 추천평: 썸을 타고 있는 당신!!! 이 영화는 필수 관람!!!
토마토 별점: ★★★☆
 
 
 
◆ 사라진 밤
 
주연: 김상경 김강우 김희애
감독: 이창희
개봉: 3월 7일
누적 관객 수: 85만 7457명
 
아내(김희애)를 살해하고 완전범죄를 계획한 남편(김강우). 몇 시간 후, 국과수 사체보관실에서 그녀의 시체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그리고 남편에게 도착한 문자 한 통. “우리의 비밀을 묻은 곳에서 기다릴게.” 남편은 혼란스럽다. 죽은 아내가 살아난 걸까. 그리고 남편을 의심하기 시작한 형사(김상경)와 이 모든 것이 아내의 계획이라고 주장하는 남편. 그녀는 정말 죽은 걸까? 사라진 걸까?
 
토마토 추천평: 모르고 보면 ‘소름’
토마토 별점: ★★★
 
 
◆ 허리케인 하이스트
 
주연: 토비 켑벨, 매기 그레이스, 라이언 콴튼
감독: 롭 코헨
개봉: 3월 14일
누적 관객 수: 3만 9761명
 
최악의 허리케인이 급습한 도시. 대피령이 내려진 텅 빈 도시에 미 연방 재무부 금고를 노리는 범죄 조직이 나타난다. 이들은 가장 안전한 지역인 태풍의 눈을 이용한 범죄 계획을 세운다. 한편 범죄 조직에게 인질로 잡힌 형을 구해야 하는 천재 기상학자 ‘윌’(토비 켑벨)과 금고 속에 남겨진 6500억 원을 지켜야 하는 재무부 특수 요원 ‘케이시’(매기 그레이스)는 돈과 생존을 둘러싼 사투를 시작하는데.
 
토마토 추천평: 킬링타임용!!! 근데 굳이 극장에서 보실 생각이세요?
토마토 별점: ★★
 
 
 
◆ 리틀 포레스트
 
주연: 김태리 류준열 진기주 문소리
감독: 임순례
개봉: 2월 28일
누적 관객 수: 122만 6016명
 
시험, 연애, 취업 뭐하나 뜻대로 되지 않는 일상을 잠시 멈추고 고향으로 돌아온 혜원(김태리)은 오랜 친구인 재하(류준열) 은숙(진기주)을 만난다.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삶을 살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온 ‘재하’. 평범한 일상에서의 일탈을 꿈꾸는 ‘은숙’과 함께 직접 키운 농작물로 한끼 한끼를 만들어 먹으며 겨울에서 봄, 그리고 여름, 가을을 보내고 다시 겨울을 맞이하게 된 혜원. 새로운 봄을 맞이하기 위한 첫 발을 내딛는다.
 
토마토 추천평: 싱싱한 야채의 기분 좋음을 담은 이야기
토마토 별점: ★★★★
 
 
 
◆ 치즈인더트랩
 
주연: 박해진 오연서 박기웅 유인영
감독: 김제영
개봉: 3월 14일
누적 관객 수: 5만 5600명
 
부드러운 미소 뒤에 숨겨진 싸늘한 모습. 피하고 싶은 ‘유정’(박해진) 선배가 갑자기 나에게 다가와 말을 걸기 시작했다. 함께 밥 먹고, 함께 과제하고, 조별 숙제 핑계로 영화도 보고. 그가 달라진 걸까. 아님 다른 꿍꿍이가 있는 걸까. 아니면 정말 나를? “설아(요연서), 나랑 사귈래?” 완벽하지만 위험한 선배의 달콤한 덫에 걸렸다. 매력 넘치면서도 허당기 가득한 여대생 홍설의 아찔한 연애담이 시작된다.
 
토마토 추천평: "흐~~~~~아~~~~암"(하품 소리)
토마토 별점: ★☆
 
김재범 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