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인터파크투어, '여행 셀카 사진' 콘테스트
2012-08-06 10:32:44 2012-08-06 10:34:00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인터파크투어는 '여행 셀카 달인을 찾아라!' 이벤트를 9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여행 셀카 사진 응모는 인터파크투어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신의 셀카 사진이 등록된 개인 블로그와 SNS 웹 주소를 이벤트 게시판에 남기면 된다.
 
중복 참여도 가능하며, 참여횟수가 높을수록 당첨 가능성이 높다.
 
응모된 셀카사진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손예진 카메라'로 불리는 소니 셀카 전문 카메라 'NEX-F3'를 증정하고, 포토북(10명), 베스킨라빈스 싱글킹(10명), 한스킨 트래블 화장품 키트(10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 기획전 페이지에 소개된 사진 찍기 좋은 여행지 추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국내호텔 숙박권, 여행상품권 5만원권, 텀블러 등 총 11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유럽 여행사진 잘 찍는 법 등 인기 여행작가의 다양한 유럽 여행 노하우를 공개하는 오프라인 여행설명회 '쮸띠와 유럽 여행수다'를 오는 30일 디초콜릿커피 논현점에서 개최한다.
 
선착순 50명 마감이며 오는 10일부터 26일까지 인터파크투어 홈페이지로 신청하면 된다.
 
왕희순 인터파크투어 기획팀장은 "최근 1인 여행, 허니문 자유여행 등 개별 자유여행객이 급증함에 따라 자유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오프라인 여행설명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여행을 더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고객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