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인터파크투어, 호주 여행 원정대 모집
2012-05-08 16:25:19 2012-05-08 16:25:56
[뉴스토마토 최승근기자] 인터파크투어는 호주관광청과 함께 호주 자유여행을 체험할 수 있는 '호탐원정대'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호탐원정대'는 호주의 주요 도시를 여행하며 아름다운 대자연의 풍경 속에서 여유와 자유를 만끽하고 호주의 색다른 멋과 맛을 전달하게 되는 여행 체험단이다.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자신의 블로그에 호주 속 여행 희망도시와 지원하는 이유를 작성해 URL을 이벤트 게시판에 남기면 된다.
 
6월17일까지 신청한 고객중 총 3명의 원정대를 선발해 9월 호주 여행을 떠나게 되며 왕복항공권과 숙박비를 지원한다.
 
호탐원정대가 다녀올 주요 여행지는 오페라하우스로 많이 알려져 있고 세계적인 기업의 고층빌딩이 대조를 이뤄 동서양의 문화가 함께 공존하는 대표도시 시드니와 호주 속의 유럽으로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1위에 선정된(2011 기준) 낭만의 도시 멜버른, 그리고 석양에 빛나는 넓은 황금빛 해변으로 대표 호주 휴양지인 골드코스트와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천혜의 자연 속에 번지점프, 래프팅, 스쿠버다이빙, 스카이다이빙 등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케언즈 등 4개 도시다.
 
왕희순 인터파크투어 기획팀장은 "호주는 넓은 대자연 속에서 다양하고 새로운 여행의 발견을 경험할 수 있는 대표적 여행지"라며 "이번 호주관광청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그 동안 잘 알려지지 않은 호주의 숨은 매력을 다양하게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