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은행권, 가정의 달 맞아 고객 이벤트 '풍성'
의료가전·치킨·음료쿠폰 등 다양한 경품 가득
2021-05-08 12:00:00 2021-05-08 12:00:00
[뉴스토마토 김유연 기자] 시중은행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마련에 나섰다.
 
8일 금융권에 따르면 국민은행은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 말까지 '사랑을 말하고 싶다면 마음 배달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KB스타뱅킹 앱을 통해 안마 의료 가전, 노트북, 로봇 청소기 등 원하는 경품을 선택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KB스타뱅킹 마음 배달부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별뱅’s 픽' 7개 이벤트에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최대 4배로 높아진다.
 
신한은행은 한국야구위원회(KBO)와 함께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찐야구팬 모여라! 추억의 사진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프로야구와 관련된 추억이 깃든 사진이면 가능하며, 신한 쏠 앱을 통해 이달 17일까지 응모해야 한다. 신한은행은 1차 심사 통과자 50명에겐 올해 처음 도입된 ‘KBO 공식 찐팬 자격’을 부여하고 KBO·응원팀 굿즈 세트 등을 제공한다. 상위 10명에게는 황금 야구공(17돈), 황금 야구배트(6돈), 타이틀스폰서십 기념 골드바(10g)를 순위대로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우리 원뱅킹과 비대면 데이트' 대고객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시행한다. 우리원뱅킹에서 '우리 매직 적금 by 롯데카드', '스무살 우리 적금', '원 적금' 중 20만원 이상 가입 또는 '모이면 금리가 올라가는 예금', '시니어 플러스 우리 예금' , '원 예금' 중 100만원 이상 가입 시 자동 응모된다. 어버이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에 우리 WON뱅킹에서 타인 계좌로 1만원 이상 이체 후 사랑·감사의 마음을 담아 메시지 카드를 발송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쿠폰을 준다.
 
농협은행도 이달 말까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사랑하는 가족에게 용돈 송금하고 치킨파티!’이벤트를 진행한다. 평소 자주 송금하는 계좌들을 '자주쓰는 계좌'의 ‘가족’ 그룹에 등록한 고객이나, '받는 통장표시'에 '용돈'이나 '치킨'이라는 단어를 포함해 3만원 이상 송금한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0명을 추첨해 치킨세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시중은행들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마련에 나섰다. 사진/국민은행
김유연 기자 9088yy@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