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싱어게인’ 2회 만에 5%대 돌파 ‘무서운 상승세’
2020-11-24 08:44:24 2020-11-24 08:44:24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JTBC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이 본선 현장의 긴장감과 더불어 참가자들의 생생한 무대를 전하며 방송 2회 만에 5%대 시청률을 돌파했다.
 
2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3일 방송된 싱어게인’ 2회는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5.6%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주보다 2%p 상승한 수치다. ‘싱어게인은 단 2회 방송만으로 시청률 5%대를 돌파하면서 무서운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싱어게인은 월요일 TV 화제성 비드라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고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슈가맨, ‘찐 무명, ‘OST’조 참가자들의 다채로운 무대를 만날 수 있었다. 자신의 히트곡으로 본선을 치르는슈가맨조의 54호 가수는 애국가만큼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인형의 꿈을 불러 보는 이들을 소름 끼치게 했다.
 
‘찐 무명조에서는 실력 있는 새로운 얼굴들이 발굴됐다. 특히 63호 가수는누구 없소로 심사위원 전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조 최초의 올 어게인을 획득했다. 이선희는 흥을 폭발시킬 줄 아는 능력을 칭찬하며너무 스타성 있는 친구 같다고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이어태양계로 연극 무대를 보는 듯한 감동을 안긴 56호가 6어게인으로 합격했다. ‘김창완과 꾸러기들출신의 45호 가수는 기타 연주와 함께가시나무를 절규하듯 열창해 MC 이승기를 눈물짓게 만들었다. 등장부터 남달랐던 30호 가수는허니를 본인만의 스타일로 소화해 이해리와 선미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해 시선을 한 몸에 받았다.
 
OST’조는 본인의 노래로 무대에 올라 드라마와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18호는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꽃보다 남자 OST ‘파라다이스를 열창했지만 탈락 위기에 놓여 안타까움을 더했다. 하지만 그 순간 규현이 슈퍼 어게인을 사용해 18호는 극적으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게 됐다.
 
무엇보다 자신을오늘 얼굴이 알려질 가수라고 소개한 55호 가수는 열풍을 불러일으켰던 ‘SKY캐슬 OST ‘We All Lie’로 모두의 동공을 확장시켰다. 유희열은보컬이 굉장히 난해한 곡인데 실력이 되게 좋아서 이 곡을 불렀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며 호평했다.
 
2회의 마지막을 장식한슈가맨조의 33호 가수는 등장하자마자 심사위원들의 폭풍 관심을 받았다. 33호 가수가사랑은 언제나 목마르다를 불러 열기를 고조시킨 가운데 심사 결과는 다음 주에 공개될 예정으로 3회 방송을 향한 궁금증이 최대치로 치솟았다.
 
이처럼싱어게인은 이미 검증된 실력자들의 탄탄한 무대로 귀호강을 선사하고 있다. 여기에 그 때 그 시절을 수놓았던 추억의 곡을 통해 누구나 가슴 속에 간직하고 있던 타임캡슐을 꺼내어 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고 있다.
 
싱어게인 유희열, 이선희, 김이나, 이승기, 규현, 선미, 이해리, 송민호. 사진/JTBC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