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다이슨 전문 매장 론칭…'다이슨 원데이' 진행
입력 : 2020-10-23 14:57:52 수정 : 2020-10-23 15:00:54
[뉴스토마토 최용민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이 다이슨 인기 가전을 모아 하루 동안 집중적으로 방송하는 ‘다이슨 원데이’ 행사를 오는 24일 진행한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다이슨에 꼭 어울리는 전문 매장 컨셉의 방송 무대를 제작했고, 방송 하루 동안 총 1400만원 상당의 역대급 경품을 지급한다.
 
CJ 오쇼핑은 방송 무대 전반에 걸쳐 브랜드 키컬러인 화이트/그레이/블랙 색감을 적용했고, 방송 상품 대형 현수막/브랜드 로고 등을 통해 다이슨 오프라인 매장을 재현해냈다. 차별화 된 기능성을 효과적으로 설명하기 위해서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도 있는 LEC 스크린을 방송 무대에 설치했다. 
 
경품 혜택은 홈쇼핑 방송 최대 규모로 준비했다. 24일 하루 동안 방송으로 다이슨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다섯 명을 추첨해 다이슨 가습공기청정기(PH02)를 증정하고, 각 방송 별로 구매고객 네 명씩 추첨해 방송 본 상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최신 청소기 모델 디지털 슬림 플러피 플러스가 있다. 24일 오후 4시 25분에 방영하는 이 제품은 1.9kg 무게로 이전 모델 V11 대비 중량과 부피가 줄어들어 핸들링 감이 개선되었고, 창문/틈새 등 좁은 장소를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 
 
최근 이미용 가전 중 가장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다이슨에어랩 볼륨앤쉐이프는 24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한다. 종합 헤어스타일링 세트인 다이슨에어랩 컴플리트에서 사용빈도 높은 툴만 추려서 구성한 제품으로 볼륨 브러시, 드라이어, 배럴, 본체로 구성되어 있다. 
 
오후 2시 50분에는 다이슨 슈퍼소닉(HD03) 드라이어를 판매한다. 다이슨 디지털 모터 V9를 이용한 증폭 작용으로 고속 바람을 만들어내는 에어 멀티플라이어 기술을 탑재했다. 온도를 감지해 자동으로 열을 제어해 주기 때문에 모발 열손상이 최소화되며, 자석으로 탈부착하는 네 종류의 바람 노즐을 활용해 각자의 헤어 타입에 맞춘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디자인과 성능을 실제 확인하고 구매하던 프리미엄 가전도 비대면 쇼핑이 확산되며 문의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TV를 통해서도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한 느낌을 받을 수 있고 상품 기능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생생한 방송을 제작할 계획”라고 말했다.

최용민 기자 yongmin0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최용민

하루하루 버티는 당신에게 힘이 되는 기사를 쓰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